해설안내 해설안내
프로그램안내 프로그램안내
프로그램예약 프로그램예약
갤러리 갤러리
포천시청 포천시청
TOP
보도자료
  • 대분류
  • 중분류
2022-11-01[인천일보]포천시의회, 주요사업장 12곳 방문...문제점 등 꼼꼼히 살펴
작성일: 2022-11-02
조회: 83

포천시의회가 지역 내 주요사업장을 찾아가 현황을 살폈다.

의원들은 지난달 31일에 이어 1일에도 현장을 방문해 주요 현황을 듣고, 문제점이 있는지 들여다봤다.

31일 첫날에는 고모~무봉간 도로 확포장 공사, 국도 43호선(자작~어룡간) 우회도로 개설 공사, 포천 비즈니스 센터 건립 추진사업, 포천 반월아트홀 리모델링, 백사 이항복 선생 유적지 정비사업, 일동기산근린공원 조성사업 등을 둘러봤다.

이틀째인 1일엔 운산∼비둘기낭간 도로확포장 공사,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 디지털체험관 조성사업, 포천 밀리터리 서바이벌 게임장, 포천시 족구전용구장 조성사업, 신평리 공장밀집지역 도로확포장 공사, 신읍4블럭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등을 방문했다.

의회는 현장방문을 통해 사업이 목적에 맞게 진행되고 있는지 살펴봤다.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개선방안을 내놓았다.

서과석 의장은 “주요사업장에 대한 철저한 점검을 통해 현장에서 문제점을 찾고 함께 대안을 마련해 나가겠다”며 “시에서 추진되는 주요사업에 부적절한 예산이 낭비되지 않고 시민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67회 임시회는 오는 3일 끝난다. 사단법인 포천시 교육재단 출연 동의안 등 총 22건의 안건도 심의·의결한다.




/포천=이광덕 기자 kdlee@incheonilbo.com

출처 : 인천일보(http://www.incheonilbo.com)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으로 이동합니다.

☞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167855